요즘은 신축아파트에도 입주민 실내골프연습장이 있습니다. 스크린 골프는 차치하고 어느정도 규모가 되는 골프연습장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골프인구가 많아지다보니 자연스럽게 골프보험에도 관심을 갖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보험사에서도 관련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골프를 치는 데 왜? 무슨이유로 보험이 필요한지도 궁금해지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골프보험

라운딩을 나간 골퍼라면 일단 어느정도 경제력을 가졌을텐데요, 그들이 사용하는 장비는 고가일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고가 장비가 파손되거나 도난발생 시, 보험가입을 했다면 보험사로 부터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보험

또한, 경기 중 다른사람을 다치게 하거나 장비가 파손된경우, 또는 본인이 다친 경우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골퍼들을 부추기는 특약이 하나 있습니다. 골퍼들의 꿈이라고 할 수 있는 홀인원을 특약으로 한 상품들이 다수 출시되고 있는 점이 눈길을 끄는데요.

홀인원을 달성하기도 어렵지만 성공한다해도 본인이 사업가이거나 비즈니스로 골프를 친다면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 홀인원 특약에 가입했다면 축하만찬, 기념품, 축하라운드 비용 등을 보상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결 여유있게? 홀인원에 도전할 수 있는 자세를 갖게합니다.

골프보험에 가입하려면 다양한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비교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골프 홀인원보험

자동차보험, 실손보험 비교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는 골프보험도 비교할 수 있는데요. 

보험사별로 종류별, 보장내용과 홀인원 비용들이 예시되고 있습니다. 일일보험과 1년만기 상품들로 크게 구분되는데요. 본인한테 유리한 상품이 무엇인지 비교를 통해 좋은상품에 가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골프홀인원특약

항상 안전이 우선입니다.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 즐기시길 바랍니다.